Saturday, April 23, 2011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혀해입니다. 저는 중국사람이에요. 지금 미국에서 공부하고 있어요. 여기에 친절한 한국친구들이 많이있고 자주 같이 놀곤 해요. 그리고 한국음식을 매우 좋아서 특히 짱뽕은 맵지만 정말 맛있어요. 그래서 한국말을 자기로 공부하려 했어요

제가 처음에는 한국어가 일본어하고 비슷하기떼문에 꼭 쉽다라고 생가했는데 배우수룩 실로 어려원 느낌이 들었어요. 특히 발음이 복잡해요. 한국인답게 이야기하는것은 함을어요. Talk to Me in Korean.com 찾은 것이 다행이였어요.:) 호스크분들이 잘 가르쳐 줬어 제가 매우 공부가 되었어요. 

저는 언어를 좋아해요. 지금까지 영어 독일어 일본어 러시아어 프랑스어 (중국에서 배웠어) 그니스어 아랍어 히브리어 아일랜드어 (미국에서)를 대학교에서 배웠어 자기로 스펜인어도 한국어등을 배우고 있어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